매일옥션 안해진 대표, 수원대학교 평생교육원 주임교수 임명

“부동산 경매지도사·권리분석사” 강의 진행

매일부동산경제신문 권유미 기자 |

매일옥션 안해진 대표는 복마마 유튜브를 통하여, 수원대학교 평생교육원 주임교수로 임명되었다고 9일 밝혔다. 그동안 안해진 대표는 20년 경력의 부동산 경매 전문 투자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5개 법인을 소유한 매일옥션 부동산그룹의 대표이사이다.

 

 

안해진 대표는 매일옥션 아카데미를 통해서 경매 초보자들을 위한 부동산 경매강의를 오랫동안 운영하고 있다. 최근 새롭게 진행하는 오프라인 세미나는 모집을 시작한 날 바로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대단하다. 초보도 들을 수 있는 난이도이지만, 다른 강의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실질적인 조언이 가득하다는 평이다.

 

실제 수강생들에게 필요한 정보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그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전하기 위해 노력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찾는 수강생이 늘어나고 있다. 비대면 시대를 맞아 인터넷 상에서는 온라인 강의 플랫폼 클래스101에 오픈한 "보면서 따라하는 실전 경매"에 대한 칭찬이 줄을 잇고 있다. 타 경매강의보다 좋은 커리큘럼과 알찬 내용으로 실제 경매에 도전하기에 알맞다는 평이다.

 

안해진 대표는 올해 4월 9일부터 수원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경매지도사·권리분석사" 강의를 진행한다. 한 학기 동안 매주 화요일에 안해진 주임교수가 강의를 하고, 매주 목요일에 주제와 관련된 강사를 초빙하여 특강을 진행한다. 특강을 맞은 고종완 교수(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 고종욱 교수(베스트하우스/코쿤하우스 대표), 권대중 교수(명지대학교 부동산대학원 주임교수), 김광석 교수(한국경제산업연구원 경제연구실장), 박원갑 교수(국민은행 부동산 수석전문위원), 박합수 교수(국민은행 부동산 수석전문위원) 등 대한민국 최고의 부동산 권위자들이 함께한다.

 

안해진 대표는 “일반인들이 부동산 경매를 통해서 안정적이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고 인생 제2막을 열어가는 유쾌한 반란이 되길 바란다”라고 수원대학교 평생교육원 강의의 의미를 밝혔다.

복마마 유튜브와 수원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부동산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