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부, '차세대 청년 네트워크' 행사 개최

 

 

매일부동산경제신문 최준 기자 | 외교부는 오는 10월 18일(금)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외교부 서희홀에서 '차세대 청년 네트워크'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외교부가 대대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청년정책의 일환으로, 청년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청년사업 참여자 간의 네트워크를 활성화하여 개인의 역량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의 주요 목적은 6월 24일 새롭게 출범한 '청년,지방민생외교팀'을 소개하고, 향후 외교부 청년사업의 방향성을 발표하는 것이다.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외교부 청년정책 소개 및 방향성 발표, 장관과의 대화, 청년사업 참여자 간 네트워킹, 외교정책 관련 경품퀴즈, 인태전략 관련 청년 역량강화 세미나, 조별토론 및 발표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를 통해 외교부 청년 네트워크의 견고성과 지속성을 강화하고자 하며, 참가자들은 외교정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질적인 역량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참여 대상은 다양한 외교부 청년사업 중 한 개 이상 참여 경험이 있는 청년들로, 2024년 9월 23일(월)까지 링크(https://naver.me/5vcAX6Bs) 또는 홍보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참석신청이 가능하다.


부동산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