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탄 신주쿠에서 새로운 일본 문화를 체험해 보세요!

-- 'JAPAN SENSES' 캠페인에서 오감을 통해 일본 문화를 체험할 기회 제공 – 기간 한정 이벤트

 

-- 일본 특유의 감성을 담은 작품을 선보이며, 전통과 현대 문화의 매력 발산 계획

 

도쿄 2025년 2월 13일 -- 1886년에 설립된 이세탄(Isetan)은 패션, 식품, 예술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모든 방문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일본 전통 브랜드를 폭넓게 선보이고 있다.

 

 

이세탄 신주쿠점은 2025년 2월 19일(수)부터 25일(화)까지 'JAPAN SENSES' 캠페인을 개최한다.

 

'JAPAN SENSES'는 일본 문화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방문객들에게 일본 특유의 감성과 장인 정신을 보여주면서 일본의 전통 기술과 현대 대중문화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이세탄 신주쿠점의 각 층은 패션 디자이너 마루야마 케이타(Keita Maruyama)의 30주년 기념 특별 팝업 스토어, 후카가와 도자기(Fukagawa Porcelain) 창립 30주년 기념 행사, 일본 다시(육수)의 진수를 담은 한정판 도시락과 카레, JRPG '페르소나(Persona)' 시리즈와의 컬래버레이션, 인기 봉제 인형 작가들의 작품 전시 등 특별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JAPAN SENSES' 캠페인

 

일자: 2025년 2월 19일(수) – 25일(화)

 

장소: 이세탄 신주쿠점 본관 및 남성관

 

URL:

 

https://cp.mistore.jp/global/ko/shinjuku/special/japansenses.html

 

마루야마 케이타 30주년 기념 특별 팝업 스토어 마침내 이세탄 신주쿠점에서 개최

 

 

이세탄 신주쿠점은 일본을 대표하는 패션 디자이너 마루야마 케이타의 3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의 피날레를 개최한다. 이 팝업 스토어에서는 메종 미하라 야스히로(Maison Mihara Yasuhiro)와 컬래버레이션한 스니커즈, 볼앤체인(Ball & Chain)의 에코백, 독특한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한정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관 1층 프로모션
<메종 미하라 야스히로> 스니커즈는 선주문이 가능하며 5월 배송된다.

 

우키요에(Ukiyoe) 스타일과 현대 문화의 융합, 타이치(Taichi) 개인전 '나의 말(Boku no Kotoba)' 개최

 

 

2005년에 태어난 타이치는 어린 시절부터 그림 그리기에 열정을 보여온 19세 아티스트이다. 그는 신비로운 세계를 묘사하는 능력으로 인정받았고, 중학교 시절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후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현재 대학생인 그는 예술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번 개인전에서 그는 우키요에 스타일의 전통적인 요소와 만화와 애니메이션 등 현대 문화의 영향을 혼합한 독특한 예술적 표현을 통해 우키요에 스타일에 경의를 표하는 작품을 선보인다.
본관 6층 아트 갤러리
1인당 1점의 오리지널 작품만 구매 가능하다.

 

후카가와 도자기: 모든 디테일에 담긴 장인 정신, 창립 130주년 기념 '태곳적부터 이어져 온 공예(Crafts Created by Time Immemorial) 전시

 

 

후카가와 도자기는 창립 130주년을 기념해 이세탄 신주쿠점에서 특별 행사를 개최한다. 전통 공예가인 바바 쇼카(Shoka Baba)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짙은 올리브색 청자 유약을 사용해 직접 염색한 '동백꽃 무늬가 새겨진 고대 청자 유약 그릇(Ancient Celadon Glazed Bowl with Camellia Design)'과 기타 수집 가치가 있는 작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1년에 단 한 번만 운영되는 역사적인 가마인 노보리가마(climbing kiln)에서 구운 새로운 작품을 공개한다. 이번 행사는 창업 이후 도자기 제작 기술을 전수해 온 장인들의 기술과 정신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이다.
본관 5층 키친 다이닝(Kitchen Dining)/아티스트 피스(Artist Piece)

 

이세탄 신주쿠점에서 일본 요리의 기본 맛인 다시와 우마미(감질맛)로 일본 요리의 정수를 발견할 수 있다.
'다시'와 '우마미' 같은 일본 전통 음식 문화, 기술, 재료를 소개하기 위해 '미래를 위한 일본 전통 음식 – JAPAN SESES(Traditional Japanese Foods for the Future - JAPAN SENSES)'가 개최된다. 교토의 전통적인 츠쿠다니(절인 음식) 제조 기법을 보존해서 유명해진 교토에 본사를 둔 쿠라마 츠지이(Kurama Tsujii) 레스토랑은 이세탄 신주쿠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독점 도시락 박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본관 지하 1층 식품 컬렉션

 

 

이세탄 신주쿠점 소개
일본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백화점인 이세탄 신주쿠점은 수준 높은 서비스와 섬세한 상품 구성으로 국내외 고객을 맞이하며, 연간 약 2500만 명의 방문객을 유치하고 있다.

 

영업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본관 7층 '잇 파라다이스(Eat Paradise)' 레스토랑
영업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소: 도쿄도 신주쿠구 신주쿠 3-14-1 160-0022
홈페이지: https://cp.mistore.jp/global/en/shinjuku.html

 

 


부동산 기사

더보기